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코수술]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수술후기 - 2009.06.24 명품코성형

로코코 Story 2011. 5. 21. 14:42
728x90
반응형

[코수술]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수술후기 - 2009.06.24 명품코성형

 

이름 : 김지혜

제목 : 김상호원장님, 정말 최고예요!!!!^^***********************

 

 

저 6월 10일날 수술한 김지혜예요~~ㅋㅋ히히히
저는 동네병원이 저를 속여서 안녹는필러가 코에 삐뚤어지게
자리잡혀 있었는데요....ㅠㅠ 원장님께서 제거해주시고,
코도 이쁘게 만들어 주셨어요!!!!!!
제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코가 이효리랑 송혜교 코인데
원장님은 제코를 그렇게 만들어주셨어요~~ㅋㅋㅋ
아직 미간 붓기는 조금 남아있지만요...
붓기가 남아있는 지금도 이렇게 이쁜데 빠지면 얼마나 더 예뻐지는 걸까요??
상상만해도 너무 즐거워용^^***********
친구들도 이쁘다고 성공했다고 난리구요,,ㅋㅋ
다들 돈모으면 연락한다고 저보고 병원 가르쳐 달래요.히히히

암튼 원장님 정말 제코 맘에 들어요~~
근데 여기서 더 낮아지거나 하진 않겠죠??
저는 지금 모양이 딱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참 행운아 인것 같아요. !!!!!!!
요즘 돌파리 성형외과가 많아서 코수술하고
또 재수술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한번에 아주 이쁘게 성공했으니말예요~~~~~!!!
김상호 원장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__)꾸벅ㅋㅋ

그리고 조만간 보톡스 맞으러 친구랑 같이 갈게요~~ㅋㅋ
보톡스도 안아프게 또 이쁘게 놔주셔야되용^^***************

아참!! 그리고 친절하신 병원식구들께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구요,
건강이 최고니깐 너무 무리 하시지 마시구요,,,,ㅋㅋ

김상호 원장님도 다음달까지 몸 건강히 안녕히 계시구요,,
원장님은 정말 최고예용^^** 히히히히히히
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