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광대축소술 - 변형 15분 광대 후기 - 수술당일 (로코코성형외과)

로코코 Story 2012. 6. 7. 14:58
728x90
반응형

광대축소술 - 변형 15분 광대 후기 - 수술당일 (로코코성형외과)

 

이름 : 원래작은광대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변형 15분 광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수술당일]

 

 

 

29일 오후에 예약해서 30일 오후 1시 예약 했어요.


입안 절개로 하는 무서운 광대 수술만 알고 있다가 말만 들어도 마음이 가벼워 지는 15분 광대 축소술.. 퀵 광대 등등..

제 결정은 로코코 였습니다. 생생 리얼 스토리가 결정하는데 큰 역할을 했어요.


처음 전화로 예약할 때에는 무뚝뚝한 상담원님이 예약은 해 드리지만 수술 날짜는 잡기 힘들다며

다음주 월요일 까지는 예약이 다 잡혀 있으니 상담이라도 잡아 주시겠다고 하셨었어요.
수술을 하든 안하든 원장님 만나뵙는게 우선인 것 같아 오늘 오후 1시 시간맞춰 찾아갔죠.



다른 병원에 가셨으면 수술 안해준다고 했을겁니다.
광대 돌출이 적어 효과가 적습니다.
광대 크기도 작고 광대가 들어갈 공간도 좁습니다.
100점 만점이면 20 ~ 30점 정도 결과일 겁니다. 등등등..


저는 광대가 크거나 많이 돌출된 얼굴은 아니에요.

광대 수술하고 싶다고 했을 때 주변에 친구들이 다 손가락질 했었죠.

무튼 성형은 자기만족이 90%니..

언제부턴가 볼 살이 빠지면서 광대가 더 도드라져 보여서 신경쓰이는걸 시작으로 광대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정면 돌출도 적어 45도 광대를 함께 넣어줘야 효과가 그나마 있을거라는 원장님 선택에 무조건 네 하며 그간 긴 고민이었던 광대 빠이빠이 하기 위해 용기를 내었답니다.


저도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수술하신 분들의 주옥 같은 후기들을 읽어보며 로코코 원장님만의 광대 축소술을 이해하며 공부 했는데요.

수술 전에 후기들을 읽다 보면 의아했던 부분들이나 궁금했던 부분들이 수술 후에 어느정도 정리가 되더라구요.

변형 15분 광대 생각하시는 분들 위해 올려 봅니다 ~


- 땡기미 착용 ? 미착용 ?


제가 눈치가 없어서.. ㅎㅎ 어떤분은 땡기미 착용하시고 어떤분은 안하시고.. 15분 광대만 하신분들은 땡기미가 필요 없으시지만 저는 변형 15분을 해서 땡기미 3일동안 꾸준~ 히 착용해야 한답니다 ..ㅎㅎ

그리 큰 불편함은 없는데.. 눈꼬리를 자꾸 막 땡겨서 올려서 더 못생겨 보여요..ㅠㅠㅠㅠ



- 며칠 뒤 머리에 핀 빼러 들를께요 ~


... 핀... 저 수술 후 땡기미 다시 착용 하면서 양쪽 눈썹 바깥쪽 45도 각도 윗 부분 두피에 호치키스 핀 3개씩 박혀있는거 보고 등에 식은땀 흐르고 온몸에 소름이 다 돋았어요.

다리가 다 풀려서 풀썩 주저 앉았는데 친절한 간호사 언니가 어지러우시면 더 쉬었다 가시라고.. ㅎㅎ
특별히 이 부위가 아프거나 하진 않은데 그냥 거울 볼 때 가능하면 핀 박힌곳 안보려고 애써요.
저 처럼 겁 많고 비위 약하신 분들, 엄살 심하신 분들은 미리 알아두시면 덜 놀라시지 않을까...ㅎㅎㅎ


- 수술 후 원장님이 회복실에 오셔서 수술 결과를 ~


정말 수술 후 회복실에서 마취 깰 동안 쉴 때 원장님이 찾아 오셔서 수술 부위 만져봐 주시고 결과를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사실 안믿었는데..

원장님이 한번 들러서 광대부분 만져 주시고 나서부터는 왠지 안심되고 마취때문에 어질어질 하던 것도 금세 괜찮아 진 듯 했어요 ㅎㅎㅎ



- 수술후 회복실에서 만져보니 신기하게 광대가 사라졌어요 !


이 말이 제일 믿기 힘들었어요~

스폰지도 붙여 주시고 땡기미도 하는데(변형광대는 3일간 땡기미를 해 줘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사라진 광대를 손으로 확인하는지.. 스폰지를 바로 귀 앞에 붙이지 않고 귀 앞 1~ 2cm 공간에 붙여주셔서 그 틈으로 광대뼈가 얼만큼 들어갔는지 확인이 조금은 가능했지만 45도 광대 등 얼굴 라인은 스폰지 때고 큰 붓기 다 빠지기 전엔 확인 불가능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회복실에서 정신이 조금 돌아 오자마자 옆에 놓인 거울로 얼굴을 확인했는데 ... 엄청나게 부어있더라구요..

간호샘 말씀으론 안부었다고 하시는데... ㅠㅠ


- 15분 변형 광대 하시는 분들에게 미니 광대 리프팅 시술


주 1회나 월 1회 이런식으로 방문하여 시술 받고 하는 건 줄 알았어요.

어디서 또 들은건 있어서.. 리프팅 잘 안해주면 불독처럼 볼 처짐 오니 꼭 빼먹지 말고 잘 받으라고 ...

근데 수술 하면서 광대쪽 박리된 근육과 살이 처지지 않도록 봉합시 땡겨서 봉합하는 시술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후에 관리 등은 없다고 하셨어요 ~

 



- 특별히 아프거나 힘든건 없었어요 ~


정말 수술대 처음 누워서 링거 바늘 꽂을 때 제일 따끔 했던것 같아요.

그 뒤로는 두번 정도 롤러코스터 타듯 마취되고 ~ 전날 밤을 새고 술도 한잔 해서 그런지 마취가 훅 ! ㅎㅎㅎ
수술 후 가벼운 편두통 정도의 욱신욱신, 감각 둔한 것 그리고 장시간 금식으로 허기짐.. 말고는 특별히 아픈곳은 없었어요.

 



- 그 외 놀랄만할 수 있는 상황


로코코에서 수술 후 주의사항이 앞 뒤로 빼곡히 적힌 A4용지 2장을 준답니다.

가끔 눈썹 올리기가 안되는 경우가 있다는 글을 읽었어요.

그리고 거울 앞에서 눈썹을 올려 봤는데 왼쪽 눈썹은 전혀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서서히 감각이 돌아온다니 걱정은 덜 되지만.. 처음에 좀 놀랐어요;;



- 그 외 의아한 점


1. 수술 후 다음날 부터 간단한 샤워 및 샴푸가 가능합니다.(스폰지는 젖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럼 머리에 박혀있는 호치키스는요?
샴푸하다가 엉킨 머리카락이나 손톱 등에 걸리기라도 하면....상상만해도 지금 등에 식은땀이..ㅠㅠㅠㅠㅠ
핀 빼기 전까지 샴푸는...참겠습니다.. ㅠㅠㅠ


2. 스폰지 때기 전, 수술 후 5일동안 냉 찜질
양 볼엔 한가득 매직 스폰지가 붙어있고 얼굴 주변으로는 땡기미가 감싸고 있어서... 어디를 냉 찜질 해 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이마와 눈을 시원하게 해 주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지요 ^^;;

 



- 현재 상태


오후 3시 반 부터 수술 준비하고 4시쯤 수술 시작하여 회복실에서 마취 완전히 깨고 주차장 내려오니 저녁 7시 10분 좀 넘었어요.

하필 퇴근시간 겹쳐서 조금은 막히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집에 도착 !


경비실에서 택배도 찾고, 죽 배달 시켜서 먹었어요 ~

죽집에서 챙겨준 커다란 일회용 수저는 버려버리고 티스푼으로 조금씩 떠 먹어야 질질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

아직 입술 감각이 덜 돌아와서요 ㅎㅎ
식후 30분 로코코 맞은편 약국에서 지은 약도 잘 먹고 신나게 티비 보다가 문득 후기가 생각나서 이렇게 쓰고 있어요.
스폰지 붙인곳은 붓기가 확인이 안되어 모르겠구 눈가는 살짝 부은게 보이고 멍은 아직 올라올 시기가 아닌 것 같아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대부분 2일 3일째 엄청나게 부어오른다고 하셨으니... 벌써 겁나네요 ㅠㅠㅠ
아직 편두통 같은 욱신거림은 있는데 심한 정도는 아니고 티비 보거나 이렇게 후기쓰면서 다른일 신경쓰면 잊혀지는 정도에요.
그 외 통증이나 심한 멍 심한 붓기는 보이지 않고 있어요 ~



구리빛 미남 김상호 원장님.


상담 예약만 하고 병원 와서는 당장 수술 하겠다고 하는 저에게 꼼꼼하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고 또 마취 되서 제가 하는 잠꼬대 같은 말에 일일이 대답도 해 주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수술 받게 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3일 후 뵙겠습니다.

원장님께서 퇴원하는 순간 까지도 괜찮냐며 아픈곳 없냐며 확인해 주시고..

친절한 매니저님께서 대리기사님도 불러주신다고 하시고 주차권 등등 꼼꼼히 잘 챙겨 주시고 ..

수술 받은 분들이 자발적인 수술 후기 올리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며칠 후 저도 다른 분들 처럼 핀 빼러;;; 가면서 또 궁금해 하실만한 것들 올려 볼께요 ~ 핀.. 빼는거... 아플까요? ㅠㅠㅠㅠ

 

 

 

re : 김상호원장.

 

와우!~ 정말 장문의 글을 남겨주셨네요. ㅋㅋ

많은 분들이 광대수술 상담을 위해 내원하시는데요,

상담오시는 분들 중에 광대수술로 효과를 보기 힘든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 ^^;

효과 좋으실 거라고 시원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인듯 하네요.

의사는 열심히 수술하고, 고객은 힘들게 시간내서 수술받으셨는데

 

효과를 거의 못보는 안타까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최대한 있는 그대로 예상치를 설명드리고 있답니다.

수술부위 봉합을 위한 스테플러는 두피쪽 봉합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최대한 흉터가 남지 않게 해주는 좋은 재료입니다.

어떤 분들은 귀엽다고 막 잡고 흔드시던데요.. ㅋㅋ

회복실에 누워계신 분들을 봐드리는 것은 제가 최대한 신경쓰고 있는 부분 중 하나인데, 바쁠때는 다 봐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변형광대축소술때 시술하는 미니리프팅은 볼쳐짐 방지를 위한 목적이라기보다는

 

광대모양을 좀 더 예쁘게 만드는 것이 주목적이랍니다.

미니리프팅을 하지 않아도 변형15분 광대축소술은 박리범위가 좁아 눈에 띄는 볼쳐짐이 생겼던 사례는 한번도 없답니다. ^^

두피 스테플러가 있는 상태로 살살 머리 감으셔도 전혀 문제 없구요,

냉찜질은 눈위쪽으로 해주시면 된답니다. ^^

멍이 들면 대부분 눈주위로 들거든요.

수술직후에 거울에서 부어 보이는 것은 붓기가 아니라 마취주사약 때문에 그렇게 보이시는 거구요, ^^

눈썹이 안 움직이시는 것도 마취주사 때문에 그런 것으로 수술 다음날에 정상으로 돌아오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저도 제가 구리빛 얼굴이면 좋겠지만 그냥 까만 얼굴이지요. T.T

타고나길 까만 얼굴에 운동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 자꾸 얼굴이 어두워지고 있네요. ㅋㅋㅋ

이렇게 장문의 후기를 올려주시다니.. 혹시 작가이신지?

마취때문에 정신이 없으실텐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

머리 스테플러 제거하는 것 전혀 아프지 않으니 걱정마시고 내원해주세요.

병원에서 뵐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