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광대축소술 후기 - 로코코성형외과 15분 광대축소술

로코코 Story 2012. 1. 18. 17:09
728x90
반응형

광대축소술 후기 - 로코코성형외과 15분 광대축소술 

 

 

이름

로코코코코(star)

분류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어제 15분광대축소술했어요^ㅁ^

 

 

 

                      내      
원장님,어제 1시에 수술했던 환자에욧

우헤헤 결과는 정말 대애~~~~~~~박이에요!!^^
사람들이 왜 후기를 올리나 이해를 못했는데, 오늘 새벽부터 일어나서 신나하다가 밥먹고 바로 후기고고합니당ㅋㅋㅋㅋㅋ

사실 작년부터 계속해서 고민고민하고있었는데, 광대가 심한 건 아니라서 홈페이지만 들락날락 상담전화도 해보고 하다가 시간여유가 살짝 생겨서 전화를 해보니 갑자기 너무 하고 싶은거에요.
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올빽을 하면 광대가 더 신경쓰일 것 같기도 하고, 생머리를 하니 확실히 광대가 느껴지더라구요. 남들은 몰라도 우린 다 알잖아요?ㅋㅋㅋ

성격상 아줌마가 되더라도 언젠가는 하게 되겠구나 싶어서 결국에는 목요일에 상담 받으러 갔습니다. 다른 곳에서 2-3일이면 붓기가 없어진다는 다른 수술을 받았었는데 그때는 남친이 간호도 해주고 했는데 병원말과는 달리 1주일 이상을 못돌아다녔거든요. 그 때 보고 남자친구가 앞으로는 하지말라고 따끔하게 혼을 낸터라 이번에는 남친 몰래 해야했어요.
첩보작전도 아니고 시간을 따져보니 토요일밤에 만나야하는데 하루밖에 회복기간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상담하시면서 정말 혹시모르니까 1주일은 여유가 있는게 좋다고 정말 너무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주셔버리니 신뢰는 올라갔지만, 하면 안될 것 같아 그냥 집으로 돌아왔네요.
그리고 변형이랑 옆광대중에서 옆광대만 해도 되겠다고 솔직히 말씀해주셔서 신뢰가 더더 업되었답니다ㅋㅋㅋ
결국엔 계속 망설이다가 어제 일어나자마자 전화를 했어요.
다행히 시간이 있어서 바로 병원으로 고고했죠!

수술실가면서도 계속 걱정이 되더라구요. 마취를 했다가 중간에 풀렸다가 다시 마취를 하는데 그 때 기억엔 수술중인데 내가 깬거면 어떡하지 싶어서 자꾸 끝난건가요 하고 물어봤던것 같아요.
수술은 정말 짧아요.
끝나고 나와서 회복실에서 제가 간호사언니에게 처음한말이
"이제 수술시작하나요?"
다끝났다는 말에 마음편히쉬기시작했답니다ㅋㅋㅋㅋㅋ
좀 자다 일어나서는 한쪽눈은 안떠지고 반쪽 얼굴 근육이 제멋대로 움직이더라구요. 손으로 광대뼈 만져보고 되게 신났는데 웃으려니 썩소만 지어지는 제얼굴을 어찌하오리까.

궁금한마음에 얼른 일어나 거울을 봤더니 정말 신기한게,,,
안부었더군요!!!!!!!!!!!!!두둥둥둥ㅋㅋㅋㅋ
너무좋아서 소리를 지르고 싶었지만 그역시 표정이 맘대로 안되서ㅠ

클렌징6번해도 잘 안지워지더군요ㅋㅋㅋ원장님뵜더니 잘됬다고.
어제 수술하고 나와서는 정말 이게 수술이 끝난건가 싶을 정도로 붓기도 없고 멍도 하나도 없드라구요.
원장님께서는 수술끝나니 또 확인해주시고, 웃으면서 감사하다고 하고 싶었으나 말안듣는얼굴gg
사실 그래서 후기올리는것도 있어요.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어서 그냥 와버려서요ㅠ 간호사 언니들두요!!!'ㅁ'

후기에서 확인한대로 정말 수술만 하고 확인은 안해주시는 다른 곳과는 정말 다르더라구요^^
확인하시면서 지금 안부었어도 2,3일까지는 더 부을수 있고, 멍도 뒤늦게 올라오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냉찜질하고, 약챙겨먹고 푹쉬었어요.
그리고 남친을 만나야하는 대망의 오늘.
눈이 5시에 떠지더군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두근두근 거울을확인해봤는데, 운이 좋은건지 멍도 하나도 없고 어제보다 하나도 안부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대애애~박! 완전 짱이에요,꺅
사실 어제는 얼굴 반쪽이 안움직여서 정말"썩소작렬"모드였는데,
걱정했는데 오늘은 거의 정상이네요. 아주 약간 어색한 웃음만 빼면ㅋㅋ
지금이 아침 6시인걸 감안하면 오늘 밤이면 저는 그냥 아예 아무도 못알아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구 다른사람보다 효과가 많지 않아 만족도가 떨어질 거라셨는데 저는 15도만으로도 너무 만족해욧^^ㅋㅋㅋㅋㅋㅋ

안타깝게도 사진은 전에 찍어놓은게 없어서ㅠㅠ
망설이시는분들 정말 주저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저 어제 수술한 사람 맞나싶네요ㅋㅋㅋ 하루만에 광대가 사라지다니!
모두들 어서 고고씽


원장님, 아무쪼록 주말잘보내시구
월요일에 뵐게요^ㅁ^

 

 

     댓   글   로코코 김상호원장입니다.

이름이 특이하셔서 절대 안까먹을 것 같네요. ^^

결과가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이구요,

곧 남자친구분이랑 만나시겠네요.

수술은 아주 잘 되었답니다.

정확히 통계를 낸 것은 아니지만 15분 광대후에 대략 100명 수술당

1-2명에서 심한멍과 붓기가 생기는 경우가 있답니다.

아무리 수술이 정교해지고, 깔끔하게 빨리 끝낸다고 해도

멍과 붓기를 100% 잡는 것은 불가능한 일인 듯 합니다.

그래서, 웨딩촬영이나 업무상의 미팅 등 너무 중요한 일을 앞두고는

수술을 권하지 않는답니다.

멍이 드는것을 100%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수술시에 광대뼈주위에 국소마취주사를 놓게 되는데 그 부위에 안면신경이

지나가서 신경이 마취되어 수술직후에 눈을 뜨고 감는것이 불편해진답니다.

보통 반나절이나 하루가 지나면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멍과 붓기는 모든 수술에서 2-3일째가 제일 심한 시기랍니다.

수술 후 첫날 멀쩡하면 이후 혹시 멍이 올라온다고 해도 살짝

노르스름하거나 푸르스름한 정도의 멍으로 화장으로 커버하면

직장생활은 충분히 가능하실 것입니다.

* 님도 ^^ 남친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장문의 후기 글에 감사드립니다. ^^ 월요일에 뵐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