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변형 15분 광대축소 5일째 리얼후기

로코코 Story 2012. 1. 18. 17:16
728x90
반응형

변형 15분 광대축소 5일째 리얼후기    

    
    

이름

오호홍(gotsla89)

분류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15분변형광대 5일째 후기~


 

   내     용  

안녕하세요~
ㅎㅎ
15분변형광대 5일째네요~ ㅎㅎ
아직은 붓기가 심하네요
제가 호기심이 못이겨 2틀만에 스펀지를 뗐었죠..
광대가 사라졌어요 붓기는 자가지방이식한 거 마냥
포동포동해서 맘에 들었죠
하지만 기쁨도 잠시. 1시간도 안되서 얼굴이 풍선처럼 부풀어 올랐죠
겁잡을 수 없었어요
엄청난 후회가 밀려왔죠
다음날 핀뽑고 드레싱 받으러 갈 겸.. 스펀지를 다시 붙였어요..
그때, 간호사 언니들두,,원장님도 깜짝 놀래시더라구요
...

지금은 뭐.. 콧대선이 아바타가 됐네요
정말 스펀지의 위력이 대단한가봐요
한 이주일정도 지나면 갸름해지고 이뻐지겠죠? 호홍

수술 첫날 생각이 나네요~ ㅋㅋ
마취는 수면마취로 이뤄진다그랬어요
일어났을땐 회복실에 누워있었어요
아프진 않고 잠깐 욱신욱신 거리는 정도?
이건 뭐,, 뼈수술 같지 않고 눈이나 코수술 하는 정도로 간단하더라구요
1년전에 제가 사각턱 수술을 받았었는데
같은 뼈수술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나 싶을 정도로 놀라웠죠
1시간 반정도 누워있다가 집가서 죽먹고..푹 잘잤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식탐을 못이겨서 햄버거 순대국 짜장면 볶음밥
폭풍섭취했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아프니까
식욕이 넘치더라구요 ..
광대뼈 수술하면 못먹어서 살빠질 줄 알았는데
살이 더 찌겠어요
아무튼 지금은.. 씹는걸 자제하려고 노력중이구요..

빨리 부기가 빠졌으면 좋겠네요 ^^ ㅋㅋㅋㅋㅋ

 

 

  댓    글   로코코 김상호원장입니다.

제일 위쪽 사진은 수술전사진인듯 합니다.

붓기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입가쪽에 고여서

사탕문것처럼 붓게 된답니다. ^^

수술후에 붙여드리는 스펀지가 보기엔 그냥 일반 스펀지처럼 보이지만

엄청난 위력을 발휘한답니다.

스펀지가 붙어있는 부분은 멍이 들지 않고, 붓기도 훨씬 줄어들지요.

요즘은 일주일간 붙이실 것을 권해드리는데,

조금만 더 참으셨으면 좋았을 텐데요. ^^

하지만 붓기나 멍은 결국 다 사라지고 부드러운 얼굴 라인만 남게 될

것입니다.

아주 특이한 체질이 아닌 이상 2주면 왠만큼 직장에 나가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회복이 된답니다.

대부분 열흘 이후에 붓기가 쭉쭉 빠지지요. ^^

지금 많이 부으셔서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시고

기다리시면 수술이 잘 되었으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고,

한달 경과때 뵙겠습니다.

혹시 중간에 붓기가 잘 안빠지면 병원에 한번 들러주세요.

제가 잘 봐드릴께요.

조용하고 평화로운 일요일입니다.

푹~ 쉬시고 새로운 한주 신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