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사진有

로코코 Story 2011. 8. 22. 17:05
728x90
반응형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사진有

 

이름 : 띵똥이

 

제목 : 변형 15분 광대뼈축소술ㅎ.ㅎ

 

광대뼈축소

광대뼈축소

   

저번주 금요일에 변형광대축소술 받았어요ㅋㅋ

후기도 진짜 많이 읽어보고 한동안
하루에도 로코코 홈페이지 두세번씩 들어와서
구경하면서 고민 많이 했었는데

음,하고싶은말은 고민만 하지말고 준비됐으면
믿고 지르세요-00-ㅋㅋㅋㅋ

지금 5일 됐는데
변형이라그런지 붓기가 있긴 있어요(사진밑에사진ㅎ/
첫번째는 수술하고 집에와서 바로찍은사진이에요)
저도 변형은 붓기가 좀 심할거라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어차피 나중에 스트레스 받아서
또 한번더 45도 하러 올지도 모른는거
한번에 하는게 후회없을거 같아서 변형으로 했거든요ㅎ
지금 5일 됐는데 사진 정도로 부었어요
솔직히 아직 좀 볼이 짝짝이로 빵빵한건 사실인데ㅜ
5일이에요. 고작 5일. 광대하고 이정도붓기.... 진짜 어메이징한거같아요.
전 처음에 제가 관리 잘해서 그런줄알고 자만했는데
그거 찾아보니까 성형수술은 의사선생님 노하우랑 기술에 따라 붓기차이가 생기는거래요;
...음 마냥 감탄스럽고 행복할 따름이에요 거울보면 광대가 쑥들어갔어요 앞옆으로~

그거
진짜 신나요^ㅡ^

전 첫날엔 마취가 몸에안맞았는지 집에가서 아침에 먹었던거 다 토 했었는데 광대나 수술부위는 전 혀. 안아팠어요
마취가 덜깨서 그런줄 알았는데 이삼일 지나도 안아프더라고요
좀 황당했는데 .
여튼
삼일 내내 분홍색 그 압박밴드하고지내면서
잠도 잘 자고 삼시세끼 잘먹고 밤에는 슬슬 동네걸어다니면서
휴가 보내고나니까 좋았어요
내일부턴 다시 학원알바가는데
많이 부을줄 알고 광대축소하러갔다올거라고 친구들한테
다 말해놨는데
조금 후회되요 흥엉ㅜ.ㅠㅜㅜㅜ

5일밖에 안됐는데 후기를 올린이유는
그냥 고민걱정하고 궁금하신분들이 이거 읽고
도움됐으면 해서요 ㅋㅋㅋㅋ^^

쭉쭉빨리빨리 붓기가 마저 빠졌으면좋겠어요
ㅋㅋㅋㅋㅋ
쓰다보니까 말 엄청많이 했다.
여튼 모두들 굿나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