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

[압구정성형외과]로코코성형외과를 당신 손안에..

로코코 Story 2011. 6. 1. 13:06
728x90
반응형

[압구정성형외과]로코코성형외과를 당신 손안에..

 

로코코입니다^^

 

저희 모바일 홈페이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로코코 모바일홈페이지에는 그냥 홈페이지에서처럼 없는게 없답니다!!

 

그럼~ 어떻게 접속을 할까요??

 

물론,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웹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로코코성형외과'

 

라고만 검색해도 나오니까요

 

 

 

또 하나의 방법은 QR code  들어보셨죠??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립니다.

 

바로 아래의 사진이 저희 로코코성형외과의 QR코드입니다.

 

QR코드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죠.. QR코드를 읽을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받으신 후 (다들 있으시겠지만,,)

 

자.. 화면에 갖다대주시면.. 링크가 뜹니다!

 

 

 

 

" 내 손안에 로코코있다.."

 

블로그 왼쪽 메뉴부분에 보시면 QR코드를 넣어놓았답니다.

 

 

자 그럼 이제 로코코성형외과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간략하게나마 소개해드릴께요~

 



자.. 바로 위가 우리 로코코성형외과의 모바일홈페이지 첫 페이지입니다.

 

산뜻하면서 눈에 확 들어오시죠??

 

잘생긴 훈남원장님 김상호원장님도 보이네요^^


 

 

그냥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로코코의 다양한 소개들을 처음에 담았습니다.

 

로코코의 약속, 인사말, 경쟁력, 그리고 실내 둘러보기, 진료안내까지..

 

 



 

인사말페이지에는 원장님의 약력도 실려있네요~ "성형외과전문의" 김상호원장.



지금 보고계신 페이지는 온라인 상담페이지입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스마트폰으로 톡톡~

 

저희 로코코성형외과는 항상 빠르게 답변 달아드린답니다. 아시죠? ㅎㅎ



 

 

위 페이지는 온라인 예약서비스 페이지인데요~

여기에 상담을 원하시는 날짜, 그리고 내용을 빠짐없이 기입해서 OK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저희 상담실장님이나 매니저님들이 바로 연락을 드린답니다^^

 



 

수술 전후사진도 홈페이지에 꼭 들어오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보실 수 있으세요~

 

세상 참 좋아졌네요~ 그쵸??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있는 "15분 광대 축소술" 전후사진 페이지네요~



 

저희 로코코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솔직하고 진솔한 수술후기도 보실 수 있답니다.

 



 

 

 

공지사항 역시 모바일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가장 중요한!! 찾아오시는길~

모바일페이지에서 찾아오시는길을 보면서 오시면 훨씬 수월하시겠죠??

 

 

다들 한번 찍어보세요~~

 

뭐긴요~ 로코코성형외과의 QR코드 말이에요~ ㅎㅎㅎ

 

 

바로 여기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