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압구정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성형후기 - 2010.03.31

로코코 Story 2011. 5. 30. 18:08
728x90
반응형

[압구정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성형후기 - 2010.03.31

 

제목 : 김상호 원장님 감사합니다!!^^

이름 : chiku

 

 

김상호 원장님!
메부리코와 무턱이였던~겁많은 아가씨입니다^^
제가 진짜 겁이 많은데
수술당일날 혈압이 정상으로 나와서 놀랬어요!
근데 전 엄청 긴장했는데;

제가 마취가 깰까봐 걱정이였는데 깨지도 않고 푹~자고왔습니다~ㅎㅎ
그리고 신기한게 정말 하나두 안아팠습니다!
마취깨고나서두 아프지않았구요~
가족들도 안아프다고하니 신기하다구하구~
턱은 당일날부터 효과가 난것같아요~
물론 붓기와 테이핑때문에 입도 다물지못하고 음식도 제대로 못먹어서
살이 쪽빠졌네요~~~!
어쩌다보니 다이어트가 되었네요~
숨도 입으로 숨셔서 입안은 가뭄이였지만^^;

코라인이 진짜 예전에 강한느낌이 났는데
지금은 여자코로 바뀌었구요!!
비포사진하구 에프터사진하구 비교했는데 와~언빌리버블!!
아,아직 코끝에 붓기가있지만 곧 빠지겠죠?^^
진짜 원장님께 감사드려요!!ㅠㅠ
원장님 정말 제가 물어보는 질문에 하나하나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ㅠ
인사두 항상 해주시구!!원장님 부드러운 남자~~ㅎㅎ
친구들도 다들 잘됐다구 그러니 기분이 더욱 좋네요
한달되는날 찾아뵐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