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코성형잘하는곳] 코성형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로코코의 수술후기 - 명품코성형

로코코 Story 2011. 6. 3. 17:07
728x90
반응형

[코성형잘하는곳] 코성형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로코코의 수술후기 - 명품코성형

 

이름 : 이지선

제목 : 김상호 샘~

 

 

 김상호 샘~ 안녕하세요~ 추석때 복코 수술과 입매 받았는데 기억나시죠?ㅎㅎ 너무 늦게 감사인사 드리게 되서 죄송스럽네요~
정말 여러군데 전전하면서 특수코다 뭐다 수술이 어렵다, 안하는게 좋겠다고 했던 코인데 ..
김상호 샘 만나서 상담 받아보니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높은 콧대긴 하지만 복코에 콧뼈까지 크고 단단해서 아플까 걱정이 됐는데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서 그런지 수술대 올라가도 전혀 떨리지가 않더라구요~
콧대를 깍고 절골까지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멍도 안들고..수술대 올라간건 첨인데,,수술체질인가 생각도 해봤답니다~ㅎㅎ
눈이 쌍커풀있고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코에 가려서 항상 코크단 소리만 들었었는데 코수술한 후로는 눈이 더 커보인다 앞트임했냐는 소릴 듣고 있습니다. 멍도 마니 안들고 그래서 뼈절골한거 맞냐고 하네요~
코수술했냐고 묻는 사람보다는 뭔가 달라졌다 이뻐졌다라는 소릴더 듣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 코에 적응되서 잘 모르겠지만 예전사진을 보면 정말 마니 작아졌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모님 몰래한 수술인데 아빠는 아직도 코 수술한거 몰라요~ ㅎㅎ
뭔가 달라진거 같긴한데 아리까리한 표정만 지으시는거 있죠~
점검받을때 언니가 같이 왔었는데 휙~ 둘러보더니 이병원은 코가 다 이쁜거 같다고~ 참고로 성형을 완전 반대했었답니다~

다른병원에서 했으면 어쩔까도 생각해봤는데 김상호 샘 만난건 행운인거 같아요~ㅎㅎ
조만간 찾아뵐일 있을것도 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구 감기 조심조심 하시구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