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광대뼈축소술]로코코 변형 15분 광대뼈축소술 후기

로코코 Story 2012. 7. 17. 16:20
728x90
반응형

[광대뼈축소술]로코코 변형 15분 광대뼈축소술 후기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소중한 변형 15분 광대뼈축소술 당일 후기 입니다.

 

이름 : 김모양

 

분류 : 15분 광대뼈축소술

 

제목 : 오늘 변형 15분 수술했어요^^

 

 

 

안녕하세요^^
11일에 상담받고 오늘 9시에 수술한 김모양입니다.


작년 겨울에 수술예약까지 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취소했었는데요
(사실 두려운 것도 있었구요~)


그런 제가 원장님께 재상담을 받고 바로 수술예약을 해버렸네요^^;

 


저는 광대가 그리 많이 돌출된 얼굴이 아니라 원장님께서 중등도 이하의 효과를 볼 거라고 하셨어요


수술해서 광대가 많이 들어가면 좋겠지만 큰 욕심없이 얼굴형이 부드러워지는 것에 만족하리라 생각했기 때문에

그냥 원장님께 절 맡기기로 했습니다^^

 


제가 광대수술한다고 했더니 친구들이 왜 하냐며 뼈를 깎는 것은 보통일이 아니니 함부로 건들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결혼을 앞두고 있다보니 멋진 웨딩촬영을 위해서라면 나를 위해 용기를 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자기만족?)

본론으로 들어가...수술 얘기를 해볼까요?

9시에 수술예약을 했는데 차가 막혀서 10분이나 늦었습니다(죄송;)


그래도 누구하나 눈치주는 사람없었습니다(감사해요^^)


어쨌든 수술동의서 작성을 마치고 옷 갈아입고 수술방으로 직행!


혈압재고 따끔한 주사도 맞고~ 원장님이 오셔서 얼굴에 그림도 그리시고....


그리고 마취약이 정맥주사를 통해 들어가구 숫자세기 시작~


어떤분이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이라고 적어놓으셨던데 진짜 그말이 딱 맞습니다.

 

그리고 라디오를 틀어주셨는데 그 소리가 '사이보그지만 괜찮아'라는 영화에 나오는 마음의 소리(?)처럼 들리며 잠이 듭니다^^

(다음에 수술받을 분은 꼭 기억했다가 '아..그때 그분이 이런말 했었지?'하고 무서워하지 마시라구 적어보네요^^)

 


어찌어찌 시간이 뚝딱 지나고 전 회복실에 누워있었습니다.


시간은 11시 30분 정도였구요~(제가 한참이나 잤나봅니다;;)

 


중간중간에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오셔서 상태확인해주시고~


물도 주시고(<-이건 기억이 안나는데 제가 물도 마셨다고 합니다;)


병원을 나서기전 원장님께 한번 더 들려서 광대부위 확인도 받고 좋았습니다^^


정신차리고 약국으로 나가서 약을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 집으로 돌아온지 6시간정도 지났는데요~


집으로 돌아와서 미리 준비해 둔 호박죽도 먹구~ 약도 먹었습니다


첫 2시간은 약간의 메스꺼움이 있었는데요


피로감이 몰려와 1시간쯤 자고 일어나니 싹 없어졌습니다!!히힛~

 



그리고 제일 궁금해하실 통증이요~


거짓말 안하구요~~통증없어요!!^^



또...배는 별로 안고픕니다.


그래도 빠른 회복을 위해 먹어야겠죠?


입이 잘 안벌어지긴 하는데 티스푼으로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제가 두유를 먹으려고 빨대를 많이 사놨는데 아직 흡입력이 없어 무용지물이네요ㅎㅎ



아무튼 월요일에 병원에 가서 땡기미두 풀고 실밥두 제거합니다~


그전에 머리감아도 된다고 하셨는데 전 그냥 실밥제거하구 할래요;


또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 궁금한 것-


참, 멍이 든다고 하셨는데 멍이 안들어서요~ 나중에 드는지요?


그리고 냉찜질 하라고 되어있는데 찜질팩이 없어서 그냥 물 얼려서 하고 있어요ㅠ 이렇게 해도 되죠?

 

 

 

 

re : 김상호원장.

 


안녕하세요. 김상호원장입니다. ^^

질문주셨는데 제가 답변이 늦었네요.

수술 자체에 의한 멍은 보통 수술 후 2-4일 정도에 멍이 올라온답니다.

수술때문에 멍이 드는 것이 아니라 마취주사를 놓다가 생기는 출혈에 의해 멍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요

(링겔 맞은 팔뚝에 멍이 드는 것처럼)

그런 경우는 보통 수술당일 혹은 다음날부터 멍이 올라온답니다.

15분 광대축소술을 시작한지 4년정도의 시간동안 멍을 줄이기 위해 수술테크닉과 약물, 드레싱방법등을 수도 없이 바꿔가며

 

나름 열심히 연구했지만 멍이 생기는 것을 완전히 막는 것은 힘든 일이네요. ㅠ.ㅠ



15분 광대뼈축소술 초기 수술에서는 수술 후 통증을 종종 호소하시는 편이었지만,

마취제의 조합과 용량, 마취주사를 놓는 위치등을 계속해서 조금씩 바꿔가며 연구해온 결과

 

다행히 요즘은 수술 후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하시는 것 같습니다.

흠~ 수술결과가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요 ^^

내일 병원 오시면 제가 잘 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집에서 푹~ 쉬고 올려주신 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