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광대축소술 후기 - 변형15분광대 feat.로코코성형외과

로코코 Story 2012. 2. 24. 14:47
728x90
반응형

광대축소술 후기 - 변형15분광대 feat.로코코성형외과 

 

이름 : 제이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오늘 15분 변형 수술받고왔어요~

 

오늘 저녁에 15분 광대변형술 받고왔어요.

몇년전부터 고민하다가 광대는 걱정되는부분이 많아서
안하려고 했다가 제 주변에도 3명이나 여기서 광대축소술했고
홈페이지에 원장샘의 글들을 읽어보니 너무 믿음이가서
거의 5년간의 고민끝에 오늘 드디어 수술을 받았어요.

우선 수면마취라 사각턱 수술했을때보다 훨씬 수월하구요.
저는 최근에 수면마취를 한적이 있어서
이번에 깰때 조금 힘들었었거든요...
마취가 잘 안되서 많이 하셨다고 그래서 계속잠만자고
도저히 안깨져서 일어나서 자고 ㅋㅋ

통증은 없었어요. 그냥 마취기운때문에 머리가 묵직해진 느낌?
멍하고 어질어질. 근데 이것도 집에와서 한숨자니까 괜찮아졌어요.

지금은 땡김이 차고 얼음찜질하고 있는데요.
제가 진짜 엄청 잘붓는 체질인데
진짜 거의 안부었어요. 전날밤에 라면먹고 잔 정도??


수술전에는 원장샘께서 솔직히 말씀해주셨어요.
광대가 심한편은 아니라 효과가 크진 않을수 있다구요.
그치만 저는 우선 광대수술을 받은거 자체에 만족을 하구요 ㅋㅋ
궁금해서 스펀지 때고싶지만 붓기를 위해 일주일간 참으려구요ㅠ

광대수술 고민하시느분들.
전신마취나 사후관리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이수술이
정말 짱인거 같아요.
그리고 잠시나마 상담하면서 느낀거지만
이 수술에 대한 원장샘의 확신(?)과 자신감이 느껴져서
더 믿음이 가고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고민하시는분들 우선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그러면 느낌이 딱~ 오실듯 싶어요.


수술 잘해주신 원장선생님께 감사드리구요.
제가 수면마취에서 링겔에 약들어갈때
아프다고 ㅠ 승질냈던거 같은데요 ㅎㅎ
간호사 언니들 진짜 너무 친절하신데
죄송하구요 ㅠ
마취기운에 갑자기 아픔이 전해져서 저도 모르게

수술잘해주신 원장선생님도 감사드리구요
여기 간호사 언니들도 진짜 친절한거 같아요.
특히 얼굴하얗고 귀엽게생기신 언니 ㅎㅎ
실장님들도 수술후에
제가 차가져왔다니까
대리도 직접 불러주시겠다하시구ㅎㅎ

제가 다른병원도 많이 다녔지만
여기가 제일 친절한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더 수술결과 신뢰도도 높아지는거 같아요~

원장선생님
수술잘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담에 또 다른거에 관심생기거든
상담하러 갈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