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로코코 명품코성형 진솔한 후기.

로코코 Story 2012. 4. 14. 10:57
728x90
반응형

로코코 명품코성형 진솔한 후기. 

 

이름 : 밍(ming)

분류 : 로코코 명품코성형

제목 : 코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안녕하세요
저는 김상호 원장님이 오앤영에 계셨을때 코수술을 받은사람인데요

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성격이라서 병원도 여기저기 다 찾아보고 갈팡질팡하다 몇년만에 결정을 내려서 선택한곳이 오앤영이였어요

거기서 김상호 원장님을 추천받아서 김상호 원장님께 수술을 받았는데요


크~~~ 진짜 수술결과는 굿입니다.


원래 성격상 이런 후기글 안쓰는 사람인데 코수술 결과도 너무 만족스럽고 오앤영에계시다가 개인병원 로코코로 번창하시고


코수술한지 육개월도 지났는데 상담하러 갔는데도 기억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궁금한것도 직접 차분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정말 실력은 기본이고 신뢰감과 믿음 쵝옵니다.


로코코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신것 같아요

제 친구들중엔 수술하고 난후에 상담가면 나몰라라 하는 곳도 있다는데,


저는 무엇보다 수술결과는 당연한거고 그것보다 중요한건 자기환자에 대한 책임감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진짜 코수술로 고민하시는분들있으면 고민하지마시고 로코코 김상호 원장님 추천합니다.


코수술로 고민하시고 후기글 읽고 다니시는분들에게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되서 이쁜코로 당당해지셨음해요!!~^^*


원장님 안녕하세요
제가 얼굴도 이름도 밝히지 않고 글을 올려서 기억나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월요일날 상담좀받으러 가려고 홈페이지 들어와서 예약하고 들른김에 상담후기 글 보다가 항상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년이 넘어서 이제야쓰네용.


지금도 항상 제 코 보면서 기분이 좋습니당.


그리고 항상 친절히 대해주셔서 원장님 짱 ㅋㅋㅋ


이런거 쑥스러워서 잘표현못하다 오늘 여기다 마음 속 내용 다 쓰고 가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로코코 차리신거 정말 축하드리고요.


더욱더 대박나세요 이 말 꼭 전해드리고 싶었어요ㅋㅋㅋ


그럼 월요일날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