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명품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2009.07.12 명품코성형

로코코 Story 2011. 5. 12. 17:36
728x90
반응형

[명품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2009.07.12 명품코성형

 

이름 : 아름

제목 : 새롭게 태어났어요(김상호 원장님)♡

 

 

안녕하세요!!!
6월 24일날 수술받았는데요.
원래 후기 잘 안쓰는데 너무 감사한 마음에
냉큼 올려봅니다~ ㅋㅋ

저는 코가 낮고 입은 또 돌출형이라서 코를 높히고 싶은데
주변에서는 다들 이교정을 하라고 이교정을 해도 코가 약간
높아보인다는 소릴 많이 들은터라 늘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성형 하기도 무섭고 부작용때문에도...
그러길 몇년......
신문에 나온 돌출입코성형 기사를 보고 김상호 원장님을 알게 됐어요.
그런데 순간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가서상담을 받았는데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믿음이 막 생기더라구요 ㅋ
그래서 저는 상담하는날 날짜 잡고 이틀후에 바로 수술하게 되었는데요.

상담할때 원장님께서 턱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가상성형한 사진을 들고 친구들한테 물어봤더니
턱은 안한게 더 난거 같다고..
또 귀얇은 저는 수술 당일날 코만 하겠다고 했져..ㅋㅋ
그러니깐 김상호 원장님께서 차라리 코를 하지말고
턱만 해도 훨~씬 이뻐질거라고 하시면서
턱은진짜 해야된다고 하시는거예요 ㅠ 전정말 줏대없이
턱도 같이 하기로 했답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그 선택이 정말 탁월했던거 같아요 ㅋㅋ
정말 얼굴이 너무 맘에들어서 하루에도 열번은 거울을
보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코모양을 잘 몰라서 김상호 원장님께 모든걸 맡겼거든요ㅠ
" 제 얼굴에 어울리면서 최대한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높혀주세요 .
원장님만 믿을게요 " 하고 잠들었었답니다 ㅋㅋ

아직 미간부분에 붓기가 덜빠졌다고 조금 지나면
콧대가 약간 더 높아보일거라고 하시던데요~
전 멍이 좀 잘 드는 편이라서 열흘정도 후에 일상생활이 가능했구요.
제얼굴을 처음 보는 사람들은 제가 코성형한지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됐어요 ㅋㅋ
지금까지 커오면서 귀엽게 생겼다 동안이다~ 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지만,
예쁘다는 소리는 잘 못들어봤거든요ㅠ
그런데 지금은 좀 성숙해 보이면서 너무 예쁘다고 주변에서 난리랍니다.ㅎ
한채영과 박시연삘이 난다는? ㅋㅋㅋ
기뻐서 오바좀 해봅니다~ ㅎㅎ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많은 성형외과들이 있잖아요~
그런데 저는 처음 상담간 이 병원에서 성형을 한 셈인데요..
정말 잘 선택한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수술 잘못받고 재수술 해야 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ㅋ 김상호원장님께 수술받으시면 정말 후회는 안하실거예요~

정말 새롭게 태어난 기분이예요.
김상호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그리고 언니들께도 너무 감사해요♡
무섭다고 찡찡대는데도 잘 받아주시고~ 친절하시고!!ㅎ
이뻐졌다고 칭찬도많이 해주시고 ㅋㅋ


이병원을 선택한건 정말 제겐 큰 행운이었던거 같아요 ^^
이제 얼굴에 자신감좀 가지고 살아볼게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