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명품코성형 2010.04.16

로코코 Story 2011. 5. 12. 17:34
728x90
반응형

[코성형]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명품코성형 2010.04.16

 

이름 : 김진

제목 : 김상호 원장님감사해여 ^^

 

 

3월31일날 명품코성형, 눈뒷트임수술받은 김진 이에여 ^^
2번실패한 코수술때문에 코수술은 아예 생각해보지도 않다가 우연히 검색중에 알게됐어여.....
아 !!! 여기라면 내코를 이쁘게 만들어줄수 있는 곳이겠구나....하고 느낌이 빡 ~~왔어염 ^^ 그냥 아무 의심없이 그냥 이뻐질꺼라는 막연한 생각을 한거 같아여~~ㅎㅎ
제가 평상시에 스타일을 약간 럭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코수술을 하고 더 럭셔리한 느낌이 나는거 같아여...
정말 200% 아니 300% 만족합니다...
뒷트임은 할생각이 없었는데 김상호 원장님이 하면 효과가 좋을꺼라고 하셔서 했어여...틀게 많아서 4미리정도 넓힌거 같아여..지금은 족제비 눈에서 완전 동그란 애기눈이 됐네여 ㅎㅎ 쌍커플은 그대로 두고 뒷트임만 해도 이렇게 효과가 좋을수 있다니.. 주변사람들은 쌍커플도 다시 한줄 알아여...자꾸 거짓말 하지 말라고 하네여 ㅎㅎ
김상호 원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비용이 비싼만큼 확실한 효과가 있는거 같아여....지금은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절로나여...주변사람들 반응이 정말 폭발적이에여...돈모아서 다들한다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ㅎㅎ
동생은 벌써 상담예약해놨구여...동생도 여기서 코재수술과 뒷트임하려고 해여....동생이 제코보다가 자기코보니까 이상한거 같다고 자기도 해야겠다고 하면서 상담예약해놨더라구여 ㅎㅎ
너무 만족한터라 글이 길어졌네여~~~
김상호 원장님을 알게된게 넘 행운인거 같아여..^^
한달있다 경과보러갈때 뵈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