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코재수술]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2009.11.07 명품코성형

로코코 Story 2011. 5. 12. 17:35
728x90
반응형

[코재수술]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수술후기 - 2009.11.07 명품코성형

 

이름 : 아 속상해

제목 : -신이 내린 손 김상호 원장님-

 

 

 

올초 봄에 코성형을 하고 친구가 실수로 코를 치면서
휘어진 코때문에 한숨과 눈물로 6개월을 보냈었죠.
그러던중 인터넷과 입소문을 통해 여기 문을 두드리게 되었어요

첫 상담하던날 생생히 기억나네요

왠 젊은꽃미남 선생님이 저를 반기시는거예요.
원장님이 가상성형을 해주시며 꼼꼼히 설명 해주시는데에
제 결정의 큰 도움을 주셧죠^^
코는 휘어졌지, 입은 튀어나왔지, 턱은 없지...ㅠ.ㅠ
이것저것 상담을 받고난후 단번에 결정하고 돌아왔습니다

10월 22일 아침을 쫄쫄 굶고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다시 원장님과 점검을 하고 수술실로...
늑연골을 이용한 명품코 성형, 눈밑지방제거,앞턱 실리,볼자가지방이식...(생각해보니 많이도 했어요 괴물이야 ㅋㅋㅋ)
재수술인만큼 긴장도 배로 되더군요.
숫자세라는데 그와중에도 "11...12...13...원장님 예쁘게 해주세요..."ㅋ
한숨을 푹 자고나니 회복실~
푹쉬고 나서 수술센터를 나가려는데 원장님이 퇴근도 않고 기다리고 계시네요 "수술 잘됫어요!~" 아웅 감동이었습니다.

늑연골을 떼낸 자리가 욱신거려도 2시간씩 운전하며(왕복 4~5시간)
열심히 치료 받으러 다녔습니다.
전에 수술했을때 일주일이면 회복 가능하다더니 열심히 치료하고 찜질했어도 거의 한달 회복기간이 걸렸거든요
이번엔 재수술인 만큼 더 걱정이...
어머 이게 왠일!!
5일째 실밥 풀고 테잎만 붙여놨을때 붓기도 거의 없고 멍은 전혀 없고...
대체 제게 뭔짓을 하신겁니까...!!!ㅋㅋ
아트중 아트입니다.
쏙들어간 입 인형같은 콧날 새로이 생겨난 앞턱선~~
휘고, 가라앉고, 뭉툭했던 제코를 떼어내고 다른 인형코를 이식했다하면 표현이 되겠네요.
회복기간이 짧아서 주위에선 수술한줄은 모르는데 다른 사람들 다 이뻐졌다 난리입니다^^
정말 단시간의 성공입니다.
원장님은 신이내린 손 이십니다.
다른 말이 필요가 없을듯 하네요.

치료 받을때마다 원장님께 감사한 마음뿐예요
망가진 코를 이쁘게 만들어주신 감사함에...
꽃미남 얼굴로 늘 웃어주셔서 가슴이 콩닥콩닥 ㅋㅋ

다시한번 신의손 김상호 원장님 감사드리구요
안아프게 치료해주시는 간호사안니들도 모두모두 감사해요^^

모든분들 감기 조심하시구
전 리터치 날 뵙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