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옆광대]로코코성형외과 15분광대축소술 고객님의 수술후기 - 수술직후사진.2011.06.20

로코코 Story 2011. 6. 20. 16:04
728x90
반응형

[옆광대]로코코성형외과 15분광대축소술 고객님의 수술후기 - 수술직후사진.2011.06.20

 

 

이름 : 한시윤 (han0406)

제목 : 마법의 15분 광대 ~ 수술 직후 사진 ^^

 

 

15분광대축소술

15분광대축소술

>15분광대축소술 직후사진.

 

광대가 그리 발달되지는 않았지만
얼굴 라인을 좀더 부드럽게 만들고 싶어 이곳저곳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
제 친구는 입안절개를 통해서 광대를 했는데 감각이 잘 돌아오지않고
붓기때문에 너무 고생을 하여 , 저는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수술을 결정하는것 원장님 상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고
수술 후기 잖아요 ~ 수술을 고민하는 분들께 용기를 드리고자
수술 직후 사진을 올립니다 ~ ㅋ
멍도 하나도 안들고,붓기도 저정도면 그냥 몸살감기 수준?
정말 놀랍더라구요 뼈를 손댔는데 저렇게 아무렇지 않다는것이..
원장님은 신의손??
얼굴이 팅팅붓고,멍도들어서 나올줄 알았는데
너무나도 깨끗하게(?) 나와서 정말 놀랐습니다
전 통증도 하나도 못느꼈어요 ~집에가서 식사도 하고 ㅋ

오늘이 3일째 ~ 회사왔더니 사람들이 얼굴이 조금 부었다고
하네요 ~ 그냥 피부 레이저시술 받아서 살짝 부었다고 하니
큰 반응을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원장님 이런수술 개발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두번 감동 받았습니다 ~

수술실 간호사분들도 너무 좋아요 ~ 보통 다른병원 수술실
간호사분들은 냉랭하고,쌀쌀 맞거든요 ㅋ
여긴 완전 정겨운 분위기 ㅋ

저처럼 오랜 고민하셨던 분들 망설이지 마세요 ~
하나도 안아프고, 쌍가풀 수술보다 더 간단해요 ~

한달후에 경과보러 갈께요 ~ 그때까지 모두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