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15분 광대 축소술]압구정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광대축소술 후기.2011.06.13

로코코 Story 2011. 6. 20. 16:00
728x90
반응형

[15분 광대 축소술]압구정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광대축소술 후기.2011.06.13

 



이름 : 모모모양

 

제목 : 믿음가는 병원 뿅뿅~!

 

 

뭐라고 적어야 하지,,,
힌달전에 상담하고 바로 금요일밤 운좋게 바로 수술받은 모모모양 입니다 큭
변형15분광대 기억나시죠??^^

얼마전부터 아니 나도 모르게 오래전 부터 광대가 나와서 억세보이고 점점 한해 두해 나이가 들어가니 살도 빠지고 또 그러다 보니
광대가 더 나와보이고 더는 안되겠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수술하자 맘 먹었는데 막상 수술하려니 너무너무 겁나는 거예요

그래서 일단 여기저기 정말 성형외과 사이트 100개도 넘개 가입할 정도로 (전후사진 보기 위해서ㅠㅠ) 피땀흘려 조사? 했어요
그런데 딱 끌리는 병원이 여기 로코코 였어요 사실 예전에 코수술이 너무 하고싶을때 오앤영 사이트 뒤졌었는데 알고보니 거기 원장님이셨던 김상호 원장님 께서 개원하신거 더라구요

수술비도 다른곳 보다 훨씬 저렴했고 수술방법이 간단해 붓기도 멍도 적게 들고 일상생활도 바로 할수 있다는것이 관건 이였어요 !

아무래도 부어서 이리저리 다니기는 좀 ;;

근데 저는 좀 예민 체질이라 남보다 좀더 부었더라구요 ㅋㅋ
멍도 좀더들고 ㅠㅠ

지금 수술한지 딱 한달째인데 중요한건 수술후 수술10일뒤 사람들만났는데 아무도 모른다는거! 좀 연령대가 높아서 그런가 뭐 친언니도 모르고 조카도 모르고 친척들 다~~모르고 ㅋㅋ
근데 친구들 만나면 이것저것 캐물을꺼 같아서 겁나요ㅠㅠ

일단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확실히 뭔가 다르긴한데 정말
아~~~~~~~~~무도 수술 사실을 모른다는 거예요 !!
제가 진짜 원하던 바가 이거거든요 ㅋㅋ전후사진 보고있음 진짜대박인데 아무도 몰라보는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
45도 쪽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얼굴이 확실히 많이 부드러워졌고 고통도 두려움도 거의 없이 수술비용도 다른곳의 절반으로 이렇게 남모르게 달라지고 단점극복 할수 있다는게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점은 수술후 경과보고 라던지 드레싱하러 병원가는데 예약시간보다 항상 1시간 이상 기달렸다는 -_-+ 그르지마세요뮤ㅠㅠ

참 그리고 원장님이 진짜 자상하시고 따뜻하세요!!
워낙 인상도 좋으시지만 눈밑애교 필러가 제가 워낙 피부가 얇아 살짝 비쳐서 여쭤보니까 녹여주시고 다음번에올때 다시 해주신다고 ~! 수술에 관한 모든것 진짜 신경써서 꼼꼼하게 봐주세요 의식적인 친절이아닌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매력이 있는 분같아요 제가 아는 의사중에 가장 친절 한듯 진짜 짱 !!
더욱 믿음이 팍팍 !! 이병원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원장님이 주시시는 신뢰 였어요- (후기들 보면 이렇게 적는거 이해 안갔는데 제가 이렇게 적고 있네요 ㅋㅋ)
간호사 언니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저 마취덜깼을때 갈수 있다면서 막 이상한 말하고 밤에 택시태워주신다고 도로까지나와서 마중해주셨던 언니 감사해요^^

제가 집안에 일도 많고 시험때문에 후기가 늦었는데 시험끝나면 사진후기도 다시 올릴께요!!

--------------------------------------------------------------

광대축소술

광대축소술

 


사진후기요~!


너무 감사해서 성형 카페에 로코코 에대한 질문 올라와있으면 그냥 못지나치고 덧글꼭 달고 간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