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코재수술 + 눈성형]압구정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재수술+눈성형 후기 2011.06.05

로코코 Story 2011. 6. 20. 15:56
728x90
반응형

[코재수술 + 눈성형]압구정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코재수술+눈성형 후기 2011.06.05

 

 

이름 : 유소연(yeonican)

 

제목 :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코재수술+눈성형)

 

 

처음 타병원에서 코수술 (복코)을 했던게 2006년도 였고, 그럭 저럭 괜찮다고 살아 오다가 코 끝이 더 이뻐지고 싶은 미련을 버리지 못해 올해 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예전부터 코재성형은 오앤영에서 해야지라고 했었는데,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던중 로코코를 알게 되었고, 원장님 글들과 수술 전후 사진들에 신뢰가 가서 상담 예약을 잡고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웃으면서 맞아주신 선생님 첫인상이 너무 친근해서 상담내내 이런 저런 궁금한점들 물어보기 맘이 편했는데요. 제 코수술에 대한 계획 또한 제가 원하던 방향과 잘 맞아 떨어졌고, 무엇보다도, 김상호 원장님의 자신감과 솔직한 수술 결과 예측에 믿음이 갔습니다. 다른 코전문병원 몇군데에도 상담예약을 잡아 두었었지만, 가보지도 않고 로코코에서 하기로 제 마음은 결정되었죠.

코는 귀연골로 코끝 더 높이고 기존에 있던 보형물 조정을 통해서 재 디자인해주셨고, 고양이수술도 병행되었습니다. 재수술이라 많이 부었었는데 3주정도 지난 지금은 부기도 다 빠지고 느낌이 아주 자연스러워요! 가족들은 누가 보면 얼마전에 수술한 콘지 모르겠다면서ㅎㅎ 옆에서 떨어지는 코 라인이랑 코 끝 느낌이 제가 원하던데로 되어서 대 만족입니다. 제 경우는 기존의 코에서 큰 변화보다는 작은 변화들을 통해서 느낌이 완전 다른 '세련된'코로 재 디자인된 느낌이에요. 제 얼굴이랑도 어울리고 아주 좋아요! ^_^ 수술하고 틈만나면 거울보는 습관이 생겼네요ㅎㅎ

눈은 원래 쌍꺼풀이랑 앞,뒤 트임 다하고 싶은 마음이 었는데, 앞트임은 해서 이쁠눈이 아니고 뒤트임은 안되는 경우라는 판정 받았구요. 눈밑 지방재배치수술과 매몰법 받았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경우는 제가 생각을 못했던 거였는데, 원장님 권유로 해보고 나니 눈밑에 불룩했던 부분이 들어가면서 이미지도 한결 어려보이는것 같아요. 원래 쌍꺼풀이 좀 있던 눈이었는데 화장을 안할때는 희미해서 매몰로 정리하고 났더니 눈이 훨씬 또렷해졌어요. 진작 할걸 하는 후회가 드네요ㅎ


성형외과 의사이기전에 마음이 따뜻한 분이라는 인상을 원장님께 항상 받았습니다. 제가 걱정이 많은 성격이라 수술후에 이것 저것 질문도 많고 걱정도 하고 했는데, 수술후 치료 받으로 갈때마다 너무나 자상하게 대해주시고, 궁금한점 친절하게 대답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시 돌아가서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더라도 김상호 원장님께 갈거 같아요.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출국전에 한번 뵈러 갈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