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로코코 15분 광대축소술 뜨끈뜨끈한 후기

로코코 Story 2012. 4. 24. 15:48
728x90
반응형

로코코 15분 광대축소술 뜨끈뜨끈한 후기 

 

이름 : 새로운 인생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15분광대했어요^^* 이렇게 서프라이즈할수가~~!!

 

 

 

안녕하세요^^*
금요일 급하게 가서 15분 광대 수술한 김**입니당~!! 


그날 안하면 또 미루고 생각하고 다음에 할까? 라는 생각할까봐 그냥 바로 가서 일을 저질르고 말았답니다~!!


원래 너무 겁이 많아서..얼마나 긴장을 했는지..


다행히 선생님께서 옆광대에 많이 효과볼꺼라고 하셔서 놀랬어요~!!


앞에서 보면 별로 티가 안나서 별로 효과없을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편하게 분위기 만들어주시고 친절하신 간호사분들과 매니저님들 그리고 실력좋으시고 실물보고 깜짝놀랄정도로 잘생기신 선생님이 계셔서 믿음이 팍팍~!!

 

참! 수술 들어갈 때 제 손잡아주신 간호사님 너무 감사해요..감동~또 감동♡


제가 생각해도 마취가 너무 잘깨는거 같네요..

 

눈이 막 떠지는 느낌이..


마취하면서 어떡해~~~라고 말하고 기억이 깜깜!!

 

일어나니 회복실이더라구요..

 

밖에서 기다리는 동생생각에 빨리 일어나야겠다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전혀 아프지않고 별로 붓지도 않고;제가 정말 수술을 한건가 하는 느낌뿐^^;;


수술한 날 하루종일 호박죽만 먹고 어제는 백숙해먹고 호박즙을 달고 사네요^^


벌써 3일째인데 아직 매직 스펀지를 띄지않았어요..

 

오늘띄어보려고 하는데 긴장되네요..

 

어제까지는 눈밑에 퍼렇게 멍이 들어서 걱정많았는데 지금은 거의 사라졌네요..


참~!! 저희집에 골든리트리버를 키우는데..어제 제 광대를 치고 뛰어가더라구요 ㅠㅠ

 

아직도 광대가 욱씬욱씬..혹시 광대가 잘못됐을까봐 걱정이예요..


이렇게 빠르고 안전하고 아프지도 않고 이뻐질수 있다니 너무 신기할따름입니다..


로코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해요..내일 뵐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