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후기 - 로코코성형외과 (치아교정후)

로코코 Story 2012. 4. 23. 17:24
728x90
반응형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후기 - 로코코성형외과 (치아교정후) 

 

이름 : 우와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딱 4일 됬네요.

 

저가 지방에 살아서 바로 예약을 해줄수는없고 상담을해서 마음이 바뀔수도있으니

 

상담을 먼저 받으란말에 우선 신뢰가 갔습니다^ㅠ^

 

돈만보고 하는 병원이 아닌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ㅋㅋ


교정으로 인해 볼이 꺼져서 광대뼈가 어느새 돌출되는 것 같은 느낌이 나 컴프렉스였는데

 

상담을 해보니 별로 효과는 없을 것이라고 하였지만ㅠㅠ

 

이미 마음먹고 올라온 것이기에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아픔은 전혀 없었구요 끝났는데 어떻게 바로 회복실에가서 누워있었는지 그게 더 신기했습니다ㅋㅋㅋ

실밥뽑으러 가는데 전철을 잘못타서 늦게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바로 해주셨는데

 

간호사 언니가 저희는 괜찮은데 와서 오래 기다릴수 있기 떄문에 시간맞춰주시는게 더 좋다고 하셔서ㅠㅠ

 

바로 저희 생각해주시는 느낌이 팍팍^..^

원장님 너무 감사하고요 사실 제 친구랑 닮아서 처음에 완전 놀랬다는...^ㅡ^

 

너무 훈남이시고요 광대 너무 잘된것 같아 기뻐요


별로 뼈 넣을 공간이 없어 최대한 넣었다고 했는데, 할말을 잃었습니다.

 

울고싶어요 너무 잘됬어요ㅋㅋ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요 항상 이렇게 댓글 다 달아주시고 힘드실텐데 존경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