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 후기글.

로코코 Story 2012. 5. 14. 10:33
728x90
반응형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 후기글. 

 

로코코성형외과 고객님의 변형 15분 광대축소술 후기.

 

이름 : 규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15분변형광대축소술 후기입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토요일 오전에 15분 변형 광대축소술을 받았습니다~

제가 워낙에 볼살이없고 관자놀이에도 살이없어서 광대가 부각된 얼굴형이었는데

 

이번 수술을 통해서 옆광대 45도 광대가 쏙 들어가서 얼굴형이 부드러워지길 기대하며 수술대에 누웠습니다.

몇년 전 비염수술을 했을때 무통수면마취를 했었는데,


그때 상황을 표현하자면 눈감고 뜨니깐 수술이 끝나있었습니다.

그당시 되게 신기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럴것 같다는 생각에 긴장 반 기대 반이었는데


역시나 눈깜빡할 사이에 수술이 끝나있고 하나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회복실에서 잠시 쉬다가 나왔는데 간호사분들도 친절했고


집에 가기전에 원장님이 광대를 만져주시며 걱정말라고 수술 정말 잘됐다고


친절히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어제 수술했으니 오늘이 이틀째인데 얼른 붓기가 빠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수술후 3일뒤인 화요일 아침 9시에 예약했는데 그때 원장님 뵈러 가겠습니다~~

 

 

 

re : 김상호 원장.

 

안녕하세요.

김상호원장입니다.

수술후기 답글은 제가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적으려다 보니 자꾸 늦어지네요. ^^;

벌써 수술하신지 열흘정도 되셨네요.

아직 살짝 부어있으실 듯 합니다.

술담배 금지 등 몇가지 기본관리만 해주시면 되니 편안한 일상생활 하시면 되겠습니다.

불편없이 수술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한달 경과때 뵙겠습니다.

좋은 후기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고 있는데요,

같이 힘내서 뜨겁고 멋진 여름 보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