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광대축소술 후기 - 사진 포함 (1주일째)

로코코 Story 2012. 5. 9. 12:03
728x90
반응형

광대축소술 후기 - 사진 포함 (1주일째)

 

로코코성형외과 15분 광대축소술 후기 - 2012년 5월 9일.

 

이름 : 루나

분류 : 15분 광대 축소술

제목 : 15분 광대축소술 7일째 

 

 

 

 

 



 

 

5.1일 화요일 아침 11시에 15분 광대축소술 받은 여성환자(?)입니다.,

제가 원하던 곳에 최종합격했다는 말을 듣자마자
그리고... 첫 출근하기 전까지 15일간의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는 말을 듣자마자  


로코코로 바로 전화해서 담날로 수술예약을 잡았죠.

제가 생각해도.. 급하긴 했나봅니다.

이때가 아니면 직장때문에 결혼때문에 내 인생의 성형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15분이나 변형이나 사는데는 전혀 지장없는 미용수술임에도 불구하고

또...북한,아프리카 애들은 쫄쫄 굶어 가는데 내가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면서도(ㅋㅋㅋ)

"하고싶다"라는 마음을 가진 이상은 쉽게 포기(?)하기가 힘든게... 미용성형이란건가 봅니다....

불붙은 호기심과 씁쓸한 성형욕구가 저의 자아를 압승할때..
저는 이미 수술대에 올려져 있었습니다.ㅋ

그리고 수술 결과는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양손으로 만져보면 굴곡있던 얼굴형이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져 있고

 

(첫째사진_사진으로 찍어서 확인해보니 너무 확연하더라구요. 둘째사진은 수술후)

 

다른 경험자분들도 말하셨듯이..그 "여자머리띠"라는게 엔간해선 아무나 어울리지 않는데.. 해도 꽤 괜찮다는거..이젠

아무튼 결론은
로코코의 김상호 원장님은 광대뼈의 지존이신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 좋은 의료기술을 개발하셔서 특허출원도 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한 달 뒤에 경과 확인하러 찾아 뵐게요. ^^ 

 

 

광대축소술광대축소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