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이야기/로코코수술후기

변형 15분 광대 100% 리얼후기~* .로코코성형외과

로코코 Story 2012. 3. 22. 17:11
728x90
반응형

변형 15분 광대 100% 리얼후기~* .로코코성형외과 

 

이름 : 제이양(jskdud)

분류 : 15분 광대축소술

제목 : 변형광대 100% 리얼 후기.

 

1월21일 4시 수술대에 누운 J양입니다.
광대 고민이라는것이..하루아침에 생기는것이 아니듯
저 역시 중학교때부터 고민에 고민을...
20대 후반..지금 아니면 정말 기회가 없겠지 싶었네요...^^

상담 없이 수술예약 잡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거라는 쌤의 말씀은 귓등으로도 안 듣고,
수술날뵈요~하고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체질을 말씀드리면..

스치기만해도 멍이 잘들어요...잘붓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서론이 길었네욤..이제 수술후기 본론 들어갑니다!!ㅎㅎ


수술대에 눕고 너무 신속하게 3명의 간호사분들이..
머리묶고 링겔 놓고 손 침대에 고정하고..등등...
숨 쉴틈 없이 이뤄져서 심장 뛰는거도 못느끼고 시계를보니 4시 10분...

의사 쌤 들어오시고..
" 마취 합니다~ 1부터 숫자 말하세요~"

1.2.3.....21.22..어어어 나왜이래...23.24....
ZZzzzz


묵직하게 잠이 깨어 회복실에서 무작정 나왔습니다.
마취도 덜 깨고 몸도 천근만근 정신도 없고...
현기증에 옷도 못 갈아입고 탈의실에 앉아있다가 나왔어요..

회복실이 이상하게 무서워서 후다닥 나와서....얼굴을 보니
남들은 다음날 피자도 먹고...붓지도 않았다던데...

전...얼굴이 2배는 된느낌...

기다리던 친구 2명과...(지금까지도 수술사실은 2명만 알고있습니다)
근처 호텔에서 1박....집에 갈 수가 없었네요..

다음날 스폰지 밖으로 엄지손만한 피멍과...턱쪽 퍼런멍이..ㅠ.ㅠ

3-4일이면 빠지겠지~~룰루랄라

왠걸요 당장 2일후면 출근인데....
더 빵빵하게 부었어요.ㅠ.ㅠ
밥은 베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조금...

하루 더 붙이라는 의사쌤 말씀을 달나라로 보내고..
얼굴 멍이 걱정되서 스펀지 6일만에 띄었는데
왠걸요...스펀지 부분은 멍이 하나도 없었어요..ㅠ.ㅠ
스펀지 외곽만 멍이..ㅠ.ㅠ 흑흑...

폴라티에 최대한 가리고 어둡게 화장하고 회사갔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출근해서는 몰랐습니다..
설연휴가 지나고 온터라...다들 업무에 바빠서..
11시경 차 마시자고 팀 사람들이 오는데...
허걱 다들 뭐야 왜이래!!!얼굴오ㅐ이래....

아 좌절........
집에 가고싶고 짜증나고 슬프고 돈아깝고 괜히 수술해고..
등등 오만 생각을하며...

사랑니에 염증이 있어서 부웠다는 말도 안되는 핑계를 만들고..
하루하루 보냈어요..

저는 붓기가 아주 늦게 빠졌어요..
2주차 딱지나니까 거짓말처럼 밖에 안가려도 될만큼 빠지더라구요..
지방이식 한 사람정도??

그래도 남들은 이상하다하더라구요..
지방에서 회사를 다니는 지라...
집에는 바쁘다고하고 4주나 안갔습니다...

4주만에 갔는데 엄마가 얼굴에 무슨 짓을 했냐 하십니다..
난..붓기가 많이 빠진거 같은데...

이제 7주차가 됩니다.
사람들은 10명중 1-2명 살쪘냐고 물어보고 8명은 모릅니다.

아직도 웃으면 볼 전체가 동시에 움직입니다..
붓기때문에...

곧 빠지리라 믿음은 갑니다..
제눈에는 보이니까요..

제사진 보시고 힘내시고요!!!

혹시 수술 고민중이신분들..
하세요.
근데 제발 2주정도 시간을 내고 하세요...
2주 시간내면 사람들 진짜 몰라요...
시간없이 하시면 본인도 스트레스로 힘들고
병원에 전화를 불이나도록 하게됩니다..
그러지마세요...
제발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하세욤..

그리고 산책 많이하세요..

산책하고와서 샤워했더니 붓기빠진게 보입니다...정말..

어쩌다보니 얘기가 너무 길었습니다...

결과에 100%만족은아니지만...90% 만족합니다..
전 광대하면 연예인처럼 이뻐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냥 제 얼굴에서 선해보이고,어려보입니다.
어떤 머리스타일도 왠만하면 어울립니다.

앞머리에 실핀 추하게 꼽고 귀뒤로 머리 넘겨도
괜찮습니다...

이정도의 장점이라면 전 후회없이 수술을 해도 되리라 믿습니다.
여러분 마음과 시간의 여유를 갖고 수술대에 누우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 효과가 보일런지 모르겠으나...
구경하세요^^ 왼쪽이 수술전 입니다.

 

 

 

 

 

 

 

김상호

J 님. 김상호원장입니다. ^^

광대가 두루뭉실하게 나와서 효과가 확실히 있을 얼굴형이 아니었는데,

그정도 결과에 90% 만족하신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멍이 잘드는 체질이라고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이전에 받으셨던 실리프팅 수술과 부위가 같아서 아무래도 다른분들보다 멍과 붓기가 더 생겼던 것 같습니다.

많이 고생시켜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

전후사진을 보았는데요, 확실히 어려보이시네요.

올려주신 사진이 제가 찍은 사진이랑 똑같네요. ㅋ~

어제 온라인 상담실에 어느분이

<< 성형외과 홈페이지 수술후기는 다 거짓말이라는데 여기도 그런가요? >>

라고 질문을 주셨습니다.

많은 병원들이 마케팅 업체를 통해서 거짓 수술후기를 올리거나 수술비 할인등으로 수술 후기를 올리게 합니다.

제가 보면 그런 후기들은 표시가 납니다.

로코코의 수술후기는 100% 순수하게 고객분들이 자의로 올려주시는 후기글과 사진이랍니다.

사실 따로 후기를 올려주십사 부탁드리지 않으면 아무리 수술 잘 된 분들이 많아도 의외로 후기글을 적어주는 분은 드물답니다.

그럼에도 로코코 홈페이지에 꾸준히 고객님들이 후기를 올려주시는 것을 보면 진심으로 감사하고.. 더 잘해야 겠다.. 더 좋은 수술을

 

만들고 열심히 해야겠다.. 이런 마음이 든답니다.

본인이 셀카 찍어서 저렇게 편집해서 올려주시는 것은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대단한 정성이 있어야 하는 일이지요.

수술결과에 만족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렇게 감사글 올려주시니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

항상 행복하시고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다음에 좋은 인연으로 다시 뵙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